요즘 뉴스를 보면 혈압 올라 뒷목 잡게하는 ‘빡치는’ 소식이 너무 많은데요.
온 국민의 부끄러움이 된 잼버리 사태부터 ‘묻지마 칼부림’까지 얘기만 들어도 불쾌지수 만땅이 되어버리죠.

얼마전 압구정에서 고급 외제차 롤스로이스가 길가던 평범한 20대 여성을 치고도 뻔뻔하고 어이없는 행동을 보여 많은 사람들을 분노하게 했는데요.
쓰러진 피해자를 돕기는 커녕 출동한 경찰에게 ‘죽은 건 아니지 않냐 보험 처리하면 되지 뭐가 문제냐’라는 말이 알려지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근 한 유튜버가 롤스로이스 가해자에게 입막음 댓가로 받은 ‘현금 인증’ 영상을 공개해 엄청난 논란을 터트렸습니다.
영상을 공개한 유튜버는 얼마전 거리에서 주차 시비로 번진 ‘수원 남문파 참교육 사건’으로 유명해진 격투기 선수 출신 엄태웅인데요.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를 언급하지 않는 조건으로 받았다는 ‘5만원권’ 현금다발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돈을 준 사람이 가해자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이 돈이 어디서 나온지 모르겠다”며 ‘3억 정도’로 보인다고 말했는데요.
이 돈을 준 사람이 방송을 보고 ‘다시 돈 달라’고 하면 그대로 다시 주겠다며 방송을 이어나간 그는 경찰서에도 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해자와 피해자를 연결한 적이 없다며 “이 돈 모두 피해자분께 드리겠다”며 피해자 가족분이 원치 않으면 다시 돈을 준 사람에게 돌려준다고 합니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 ‘롤스로이스 사건으로 어그로 끄는 것 아니냐’ 비난을 쏟아냈는데요.
그는 “돈을 받기 하루전부터 피해자분의 친오빠와 통화를 해서 이 상황을 말씀드렸다”며 반박을 하였습니다.
이 방송에서 언급된 또 다른 유명 유튜버가 있는데요. 각종 범죄와 사건사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입니다.
이 유튜버는 한국공인탐정협회 소속 자동차 전문 탐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전국민을 분노케 한 ‘부산 서면 돌려차기’ 범죄자의 신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유튜버 입니다.

얼마전 그의 유튜브에는 ‘롤스로이스 돌진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며 뉴스보다 먼저 해당 문제를 공론화 시켰는데요.
당시에 그는 가해자는 비트코인으로 큰 돈을 번 조폭이며 가해자의 지인에게 협박과 입막음으로 댓가성 회유를 받고 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사고 직후 피해자를 살리기는 커녕 누군가와 통화만 했다”며 폭로한 그는 원하는 만큼 액수를 얘기하라는 협박도 받았다고 하죠.
최근 그의 유튜브 채널에 ‘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 만났다’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충격과 분노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가해자가 직접 찾아와 인터뷰를 진행한 것인데요. 마약 케타민 양성 반응에 질문하자 ‘피부염 때문에 처방 받은 것’이라 주장했죠.
피해자를 왜 구조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자기도 기절했다고 말했는데요. ‘사고 당시 기억이 없다. 충격이 컸다’며 변명하기에 바빴습니다.
가해자와 인터뷰를 진행하던 유튜버도 “아니 다 모른다고 하면 대체 왜 만나자고 한거냐”라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대신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옥 불구덩이에서 수천년간 고통 받으며 천벌을 받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끝났는데요.

이를 본 많은 시청자들은 ‘아프다고 살려달라는 사람도 외면해놓고 뻔뻔하게’라며 피해자를 향한 안타까움과 가해자를 향한 분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피해자는 끔찍한 사고를 당한 뒤 15시간이 넘는 긴급 수술을 진행했지만 상태가 악화되어 뇌사 상태에 빠져 있다고 알려져 충격과 안타까움 주고 있습니다.
그는 피해자 친오빠와의 통화를 공개하였는데요. “가족들은 이제 피해자를 마음속에서 보내주려 한다”라고 말해 모두에게 큰 슬픔을 주었습니다.
인터넷과 각종 커뮤니티에는 피해자 지인을 통해 평범하고 소중했던 일상들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이 더욱 안타까워하며 눈물 짓고 있는데요.

피해자의 기적적인 쾌유를 바라는 응원과 함께 가해자의 지옥 같은 엄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작은 기적이라도 일어나길 많은 사람들과 함께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