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불효자 만들 셈이냐?” 본인도 매번 광탈 당해.. 유세차량 불러서 콘서트 해라.. 욕먹고 있다는 트로트 가수

‘미스터 트롯’에서 우승한 뒤로 임영웅의 행보는 독보적이기 그지없는데요. 오죽하면 ‘신기록 제왕’이라는 별명까지 생길 정도로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래만 냈다하면 1위에 스트리밍 신기록, 광고 매출 신기록까지 가지각색인데요. 하다못해 기부천사 선정 신기록까지 이어지고 있어 임영웅은 물론 팬들의 화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기부는 임영웅 본인만 기록을 세우는 것이 아닌데요. 임영웅의 뜻을 따르겠다는 팬들의 힘이 모이고 있어 팬클럽 중에서도 독보적인 기부금액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전회 매진기록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도 조회수가 엄청난데요. 이런 와중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수입이 밝혀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현재 구독자수 139만명으로 집계되고 있는데요.

외국인들이 보기 쉬운 먹방이나 ASMR 채널도 아니고, 노래에도 영어가 없는 트로트 가수라는 점을 생각하면 상당한 숫자입니다.

8월 기준으로 총 조회수는 무려 15억 8천만 뷰를 넘어서고 있는데요. 이 정도면 ‘총공’ 뿐만이 아니라 대중적인 인기도도 엄청나다는 의미라고 볼 수 있죠.

그렇다면, 이 정도 조회수를 자랑하는 채널의 수익도 궁금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공식 유튜브 채널 수익이 한달에만 2억원 가까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수익을 예측한 곳은 ‘녹스 인플루언서’였는데요.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매달 수익이 다르기는 하지만 1억원에서 1억 8천만원까지 수익이 나오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쇼츠 채널도 톡톡하게 제 몫을 해내고 있는데요. 쇼츠의 경우 월 500만원에서 900만원까지 수익이 나오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어마무시한 저작권료에 행사비용도 모자라 이제는 유튜브까지 쏠쏠한 효자가 되어준 셈이죠.

그 중에서도 임영웅의 인기를 제일 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건 역시 콘서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임영웅 콘서트 티켓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구하기 어려운 티켓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티켓 한장이면 1년치 효도는 다했다고 할 정도로 모든 부모님들이 원하시는 ‘황금티켓’이기 때문인데요.

아이돌에 뮤지컬까지 ‘피켓팅’좀 해봤다 하는 사람들이 한 곳에 몰리니 경쟁률은 치열할 수밖에 없습니다.

임영웅이 서울 콘서트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기로 결정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웃지 못할 일도 있었는데요.

피켓팅에 실패한 수많은 자식들이 ‘당신 주제에 무슨 체조경기장이냐, 제발 종합경기장이나 고척돔에서 콘서트를 열어줘라’며 성토대회를 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임영웅의 콘서트는 전국 콘서트 오픈 즉시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3일간 열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콘서트 티켓은 최대 81만 트래픽을 기록했습니다.

콘서트 티켓 예매 트래픽 중에서도 독보적인 수치였죠. 아예 ‘유세 차량에서 돌아다니면서 노래를 해라. 그게 낫겠다’며 트윗을 올리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그만큼 임영웅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니, 효도를 해야하는 사람들은 애가 탈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과 쇼츠 채널 모두 트로트 가수 중에서는 최다 구독자 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런 그의 인기는 쉬이 사그러들지 않을 것이라는게 전체적인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올해 5월에는 첫 정규앨범인 ‘아임 히어로’가 발매되기도 했는데요. 스트리밍이 주가 된 시대임에도 발매 첫날 무려 100만장 가까운 음반이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초동 판매량은 110만장으로 집계되면서 솔로 가수 초동 역대 1위라는 또 다른 신기록을 남겼죠.

최근에는 7월 가왕전 상금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환자에게 기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과 뛰어난 가창력이 앞으로도 팬들에게 자랑스러움을 안겨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꼭 다음에는 올림픽 체조경기장 말고 종합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어 자식세대의 피눈물을 멈춰주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도 전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Must Read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