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더글로리 나왔다” 아무도 안 믿어줘서.. 소속사에서 ‘우리 직원 맞아’.. 해명해줬다는 솔로지옥2 출연자

학교 폭력에 관한 이야기는 언제나 사람들을 집중시키는데요.

학교 폭력을 소재로 한 드라마 <더 글로리> 역시 마찬가지였죠. 엄청난 인기를 모았습니다.

특히 극 중에서 가해자와 피해자가 등장하는 장면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집중해서 보는 장면이었습니다.

누군가는 이야기가 아닌 특정 인물에게 집중했는데요. 학교 폭력이 난무하는 장면 속에서 어딘가 낯익은 배우를 본 적 있을 겁니다.

최근 의외의 인물이 <더 글로리>에 배우로, 그것도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역할로 등장해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하는데요.

<더 글로리>에 얼굴을 비춘 배우, 다름아닌 <솔로지옥2>의 여성 출연자 이소이였습니다.

드라마 볼 때는 몰랐는데 기사를 보고 알게 된 사람 반, 드라마에서 진즉 얼굴을 알아보고 놀란 사람 반이었다고 하죠.

그저 지나가는 역할의 엑스트라로 출연한 것도 아니었죠. 분량은 짧았지만 스토리상 비중 있는 역할이었기에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는데요.

학교 폭력 장면 연기가 호평을 받은 덕분에 아마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더 자주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죠.

이소이는 어떻게 <더 글로리>씩이나 되는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던 걸까요?

<더 글로리>가 드라마에서 탑을 찍고 있다면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솔로지옥2>가 최상위권이죠. 이소이도 이 <솔로지옥2> 출신인데요.

보는 사람이 다 심장이 쫄깃해질 정도로 재밌다는 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당연히 출연자들도 많은 관심을 받기 마련이죠.

여기서 이소이는 좋아하던 남성 출연자와 이뤄지지 못한 채 혼자서 끙끙 앓기만 하는 짝사랑녀 이미지였습니다.

덕분에 당시 짝사랑을 하고 있던 전국 모든 여자들의 표를 샀는데요. 여기서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솔로지옥2>에서 얼굴을 알리긴했지만 아무도 이소이가 <더 글로리>에 등장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텐데요.

여기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솔로지옥2> 출연 당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임팩트 있게 설명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죠.

대부분 배우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거나 이소이가 유명한 배우가 아니었기에 루머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던 건데요.

혹은 예능에서 보여준 가슴 아픈 짝사랑에 가려져 배우라는 사실엔 관심조차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소이가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듣고도 믿지 못했다고 하죠.

이소이가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는 게 루머가 아닌 사실이라는 건 이소이의 소속사로부터 공식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다.

이소이는 정호연, 변요한, 이하늬 같은 대배우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고 하죠.
작은 기획사가 아니라는 것도 놀라운 사실 중 한 가지였는데요.

얼마 전 대형 기획사와 계약을 맺는데 성공한 뒤 엄연한 한 사람의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솔로지옥2> 출연 당시에도 이소이가 대형 기획사 소속 배우라는 소문이 돌았다고 하죠.

그저 소문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배우가 맞았습니다. 꽤 예전부터 배우로 활동해오고 있었는데요.

<더 글로리> 전에 이미 배우 김래원, 손호준 주연의 <소방서 옆 경찰서>에도 나왔었고 웹드라마를 찍기도 했답니다.

얼굴을 알아보기 시작하자 그동안 이소이가 출연했던 작품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거죠.

각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더 글로리>와 <솔로지옥2>에 연달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소이.

정작 <솔로지옥2>에선 다른 여성 출연자를 좋아하는 남성 출연자를 짝사랑하기만 하면서 제대로 매력 발산하지 못했는데요.

등장할 때마다 우울한 분위기를 풍기고 거절 의사를 제대로 알아듣지 못해 시청자들한테 답답함을 유발하는 캐릭터에 불과했죠.

하지만 그동안 이소이가 출연한 작품을 다시 보니 의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무척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였습니다.

<더 글로리>에선 안타까운 피해자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소방서 옆 경찰서>에선 무려 12살 초등학생을 연기했다고 하죠. 우울한 분위기를 풍기는 캐릭터가 아닌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그저 만년 짝사랑만 할 거 같던 이소이에게도 청신호가 켜졌다는데요. <솔로지옥2>에서 처음으로 남성 출연자와 매칭이 이뤄졌다고 하죠.

덕분에 연기로만 매력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실제로도 밝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줘 인기를 얻기 시작한 건데요.

과연 연애는 물론이고 연기자로서의 꿈에도 청신호가 켜질지 앞으로가 궁금해지는 이소이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Must Read
Popular Posts